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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++] 객체 생성과 메세징하는 다양한 방법C++/class 2022. 6. 29. 19:38
#include <iostream> #include <string> using namespace std; // Step 1. 클래스 생성 class Car { private: int speed; int gear; string color; public: //초기화 리스트 Car(int s = 0, int g = 1, string c = "white") : speed(s), gear(g), color(c) {} void display(); }; void Car::display() { cout << "속도: " << speed << " 기어: " << gear << " 색상: " << color; } int main() { //디폴트 객체 Car myCar; // Step 2. 객체 생성 myCar.display(); // Step 3. 메세징 //매개 변수가 있는 객체 cout << endl; Car yourCar(1, 10, "yellow"); myCar.display(); //객체 포인터 cout << endl; Car* pCar = &myCar; pCar->display(); //객체 동적 생성 cout << endl; pCar = new Car(1, 2, "blue"); pCar->display(); delete pCar; return 0; }
1. 디폴트 객체
2. 매개 변수가 있는 객체
3. 객체 포인터
4. 객체 동적 생성
실행 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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